젊음도 흘러가는 세월 속으로 떠나가 버리고 추억 속에 잠자듯 소식 없는 친구들이 그리워진다.
★ 삶이란 지나고 보면 ★ 젊음도 흘러가는 세월 속으로 떠나가 버리고 추억 속에 잠자듯 소식 없는 친구들이 그리워진다. 서럽게 흔들리는 그리움 …
최고관리자
조회123
추천
일주일을 좋은 날로
월(月) 월요일은 달처럼 살아야 합니다. 달은 컴컴한 어두운 밤을 비춰 주는 역할을 합니다. 화(火) 화요일은 불을 조심해야 합니다. 수많은 공…
최고관리자
조회123
추천
화가 풀리면 인생도 풀린다
화는 모든 불행의 근원이다. 화를 안고 사는것은 독을 안고 사는것과 같다. 화는 타인과의 관계를 고통스럽게 하며 인생의 많은 문을 닫게한다. 따…
최고관리자
조회119
추천
그대는 내 삶에 잔잔한 정겨움이 흐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그대를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그대를 만나 얼굴만 보고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대는 내 삶에 잔잔히 사랑이 흐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최고관리자
조회130
추천
혜민스님이 전하는 삶의 명언 10가지
1. 누구를 욕했는데 그사실을 모르는 그 사람이 나에게 따뜻한 말을 전한다. 엄청 미안하다. 복수는 이렇게 하는것이다. 사랑으로. 2. 논쟁은 …
최고관리자
조회121
추천
경제적 독립과 시간의 자유를 누리고 싶다면 절대 좋지 않은 감정표현을 입밖에 내지 않아야 한다
항상 부정적인 사람과 항상 긍정적인 사람은 시작이 다르고 끝이 다르다. 부정에는 부정적 마음으로 시작되어 부정의 얼굴 표정이 나오고 부정의 말이…
최고관리자
조회91
추천
모든 일에 넘침은 모자람 만 못하고 억지로 잘난 척 하는 것은 아니함만 못하다
화는 마른 솔잎처럼 조용히 태우고 기뻐하는 일은 꽃처럼 향기롭게 하라 역성은 여름 선들바람이게 하고 칭찬은 징처럼 울리게 하라 노력은 손처럼 끊…
최고관리자
조회95
추천
알고도 모르는 척, 모르면서도 적당히 아는척 어수룩 하소.
친구여!! 나이가 들면 설치지 말고, 미운 소리, 우는 소리, 헐뜯는 소리, 그리고 군소리, 불평일랑 하지를 마소. 알고도 모르는 척, 모르면서…
최고관리자
조회101
추천
다른 사람을 헐뜯는 사람은 그 마음이 열등감에 사로 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언어가 거친 사람은 분노를 안고 있는 사람입니다. 부정적인 언어습관을 가진 사람은 마음에 두려움이 있는 사람입니다. 과장되게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최고관리자
조회104
추천
난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당신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내게 사랑의 의미를 갖게 해 준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 때문에 참 많이 아팠고 당신 때문에 참 많이 슬펐지만 그 아…
최고관리자
조회117
추천
평생 있을 거라는 당연한 생각은 하지 마세요.
자기 몸 옆에 두려고 하지말고 자기 마음 옆에 두려고 하세요. 자기 몸 옆에 둔 사람은 떠나면 그만이고 쉽게 떠날 사람이죠. 하지만 자기 마음 …
최고관리자
조회90
추천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 바를 이룰수 있답니다.
자신에게 늘 한결같이 잘 해주는 사람과 작은 정성으로 매일 매일 메세지를 보내주는 사람을 절대 버리지 말라 한 평생 수 많은 날들을 살아가면서 …
최고관리자
조회85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