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내용
작성자
날짜
2
채택완료
11111111
122222222
애드프로
5
젊음도 흘러가는 세월 속으로 떠나가 버리고 추억 속에 잠자듯 소식 없는 친구들이 그리워진다.
★ 삶이란 지나고 보면 ★ 젊음도 흘러가는 세월 속으로 떠나가 버리고 추억 속에 잠자듯 소식 없는 친구들이 그리워진다. 서럽게 흔들리는 그리움 너머로 보고 싶던 얼굴도 하나둘 사라…
최고관리자
4
일주일을 좋은 날로
월(月) 월요일은 달처럼 살아야 합니다. 달은 컴컴한 어두운 밤을 비춰 주는 역할을 합니다. 화(火) 화요일은 불을 조심해야 합니다. 수많은 공덕이라도 마음에 불을 한 번 일으키게…
최고관리자
2
화가 풀리면 인생도 풀린다
화는 모든 불행의 근원이다. 화를 안고 사는것은 독을 안고 사는것과 같다. 화는 타인과의 관계를 고통스럽게 하며 인생의 많은 문을 닫게한다. 따라서 화를 다스릴때 우리는 미움, 시…
최고관리자
6
그대는 내 삶에 잔잔한 정겨움이 흐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그대를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그대를 만나 얼굴만 보고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대는 내 삶에 잔잔히 사랑이 흐르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그대를 기다리고만 있어도 좋고 만나…
최고관리자
1
혜민스님이 전하는 삶의 명언 10가지
1. 누구를 욕했는데 그사실을 모르는 그 사람이 나에게 따뜻한 말을 전한다. 엄청 미안하다. 복수는 이렇게 하는것이다. 사랑으로. 2. 논쟁은 무슨일이 있어도 피하세요. 결론이 나…
최고관리자
경제적 독립과 시간의 자유를 누리고 싶다면 절대 좋지 않은 감정표현을 입밖에 내지 않아야 한다
항상 부정적인 사람과 항상 긍정적인 사람은 시작이 다르고 끝이 다르다. 부정에는 부정적 마음으로 시작되어 부정의 얼굴 표정이 나오고 부정의 말이 나오며 부정의 행동이 나오게 된다.…
최고관리자
모든 일에 넘침은 모자람 만 못하고 억지로 잘난 척 하는 것은 아니함만 못하다
화는 마른 솔잎처럼 조용히 태우고 기뻐하는 일은 꽃처럼 향기롭게 하라 역성은 여름 선들바람이게 하고 칭찬은 징처럼 울리게 하라 노력은 손처럼 끊임없이 움직이고 반성은 발처럼 가리지…
최고관리자
알고도 모르는 척, 모르면서도 적당히 아는척 어수룩 하소.
친구여!! 나이가 들면 설치지 말고, 미운 소리, 우는 소리, 헐뜯는 소리, 그리고 군소리, 불평일랑 하지를 마소. 알고도 모르는 척, 모르면서도 적당히 아는척 어수룩 하소. 그렇…
최고관리자
다른 사람을 헐뜯는 사람은 그 마음이 열등감에 사로 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언어가 거친 사람은 분노를 안고 있는 사람입니다. 부정적인 언어습관을 가진 사람은 마음에 두려움이 있는 사람입니다. 과장되게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사람은 그 마음이 궁핍하기 때문입니…
최고관리자
난 당신을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당신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내게 사랑의 의미를 갖게 해 준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 때문에 참 많이 아팠고 당신 때문에 참 많이 슬펐지만 그 아픔도 슬픔도 아름다웠습니다 아픔이 슬…
최고관리자
평생 있을 거라는 당연한 생각은 하지 마세요.
자기 몸 옆에 두려고 하지말고 자기 마음 옆에 두려고 하세요. 자기 몸 옆에 둔 사람은 떠나면 그만이고 쉽게 떠날 사람이죠. 하지만 자기 마음 옆에 둔 사람이라면 떠나는 것이 아니…
최고관리자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해야 결과적으로 원하는 바를 이룰수 있답니다.
자신에게 늘 한결같이 잘 해주는 사람과 작은 정성으로 매일 매일 메세지를 보내주는 사람을 절대 버리지 말라 한 평생 수 많은 날들을 살아가면서 아마도 그런 사람 만나는건 그리 쉽지…
최고관리자
세월은 기다려 주지 않기에
사랑하는 사람이 영원히 내 곁에 있으리라 그리 무심히 대하진 마세요. 세월 앞에는 무엇도 영원할 수 없기에 드릴 수 있을 때 마음도, 사랑도 흠뻑 줄 수 있을 만큼 최선을 다해요.…
최고관리자
인간관계에 연연하지마라
사랑은 기다리지 않아도 찾아오고 사랑은 보내지 않아도 떠나간다. 그 사람의 인연이라면 지구 한바퀴를 돌아서라도 다시 만나게 될 것이고 인연이 아니라면
최고관리자